간단한 웨딩 요리로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세요

최고의 결혼식은 하객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결혼식입니다. 이것의 일부는 특정 음식이 다 떨어질 것이라는 공포감을 없애거나 음식을 따뜻하게 받으면 운이 좋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진실은 잘못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고 그 중 일부는 잘못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배고픈 손님을 만족시킬 방법을 고려할 때 맛 테스트를 통과하고, 준비가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장기간 지속되는 음식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스타터

단순함의 법칙을 지키고 싶다면 잘 만든 수프가 식사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수프의 선택은 몇 가지 주요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적용할 가장 큰 논리는 메인 요리 또는 가장 중요한 요리에서 다시 작업하는 것입니다.

수프는 가벼운 콩소메부터 두툼한 고기와 야채 겨울 스타일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계절과 잠재적인 날씨 패턴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여름 결혼식이라면 손님에게 가벼운 음식, 아마도 고전적인 미네스트로네를 제공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이렇게 맑은 수프는 먹기도 간편하고 때의 느낌도 훌륭하다는 뜻입니다.

주요 코스

메인 요리의 경우 가장 간단한 옵션은 일반적으로 '비프 부르기뇽' 또는 '코코뱅'과 같은 표준 요리입니다. 이러한 요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맛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요리가 결혼식 행사에서 항상 등장하는 이유 중 하나는 천천히 조리된 가금류나 쇠고기가 서빙에 적합하고 몇 시간 동안 가열되는 것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와인에 절인 풍부한 고기의 향도 매우 맛있습니다.

한여름에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면 '키슈 로렌'을 고려해 보세요. 주문하면 뜨겁거나 차갑게 제공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점은 이 프랑스 전통 파티 음식은 베이컨을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고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진짜 남자는 키슈를 먹지 않는다'는 속담은 햇빛이 비치고 소비뇽 블랑이 완벽하게 차갑게 식혀진 상태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많은 매력적인 반찬과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그린 샐러드를 제공하든 감자 샐러드를 사이드로 제공하든 잘 어울리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디저트_

말하자면, 디저트는 모든 연설이 끝난 후 손님들이 약간의 가벼운 설탕 에너지를 갈망할 것이기 때문에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스타일의 디저트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줄 것이며, 식사를 마무리할 때 빈티지 ' Eton mess '를 고려해볼 수도 있습니다. 여름 과일과 크림의 조합으로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즐기며 이러한 유형의 피날레를 좋아하는 팬이 몇 명 있을 것입니다. 개인 그릇에 담아내고 싶지 않다면 딸기와 휘핑크림을 듬뿍 곁들인 결혼식 사소한 음식을 고려해 보세요. 어린 손님이 당신을 좋아할 것입니다!